게시판

제목
지정석 시즌회원은 어린자녀를 못데리고 들어가는 문제(표를 따로 사지 않고서는)
작성자
김준영
날짜
2017/11/21

작년까지 일반석 시즌권회원이었다가,

올해 서측 지정석 시즌권을 구매한 회원입니다.

작년까지도 딸래미(당시 2)을 데리고 와이프와 몇 번 경기장에 갔었죠.

 

그래서 별다른 생각없이

올해 어떤 홈경기에도 3살된 아이를 데리고 갔습니다.

근데 [서측 시즌회원 게이트]에서 직원이 아이도 표를 사야한다며 입장을 제지하더군요.

순간 당황하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작년까지도 일반석 시즌회원으로서 아이를 아무 이상없이 데리고 갔는데,

올해 가격이 두 배 가까이 비싼 서측 지정석 시즌권을 구매했는데 아이도 표를 사라고???

 

그래서 도대체 뭐 이런 법이 있냐고 따지자

무료 입장은 일반석에 한한다라는 조항을 얘기를 합니다.

 

그 한 줄의 조항은 물론, “일반적으로는당연합니다. 무료 입장은 [일반석]에 한하는 것이 맞죠.

노인, 장애인, 군경, 어린이 등 무료 입장으로 지정석을 막 앉게 할 수는 없으니까요.

 

그러나, 위에 말한 제 경우처럼,

시즌 회원이, 미취학 아이를 동반하는 경우에는 예외조항을 둬야 할 것이 아닐까요?

[지정석]이라는 것이 얼마나 대단한 것이길래, [지정석 시즌권 회원]은 아이를 못 데리고 들어간다는 것인가요?

 

이런 터무니 없는 정책은

무료 입장은 일반석에 한한다라는 조항을, 그 한줄로만, 단편적으로만 해석한 결과에 지나지 않습니다.

멍청이들이 아니고서는 어떻게 이런 정책을 만드는 것이죠?

 

입장객들간의 형평성 침해 뿐만이 아니라,

시즌회원에 대한 서비스 차원에서도 있을 수 없는 정책입니다.

 

삼류 구단이 아니라 FC서울 정도라면

좀 더 다면적인 차원에서 고려하여 반드시 시정돼야 할 정책입니다.

tweet
CJ번쩍번쩍 (CJ번쩍번쩍)
비행기나 ktx도 무료 승차는 가능하지만 무릎에 않히거나 해야 합니다. 지정석인데 3살,4살을 멀찍히 둘 수도 없고 제가 에매한 자리에 아이가 있어 다른 자리로 가야 한다면 그것도 문제지요. 일반석보다 더 비싼 지정석은 좋은 전망과 경기를 볼 수 있는 값으로 생각하면 되지 않을까 합니다. [2017/11/27]
게시판지기 (게시판지기)
회원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말씀하신대로 미취학아동 무료 입장은 일반석에 한해서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구단에서는 지정석을 이용하고 싶은 어린이를 위하여 별도로 지정석 어린이 시즌티켓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7/11/28]
게시판지기 (게시판지기)
저렴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며 선물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시즌티켓이 필요 없고 1년에 몇 번 데려오시는 상황이시라면 성인분에게 5경기마다 제공이 되는 보너스예매권을 사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소중한 의견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향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2017/11/28]
khaozo (khaozo)
전..동측지정석 시즌권이었지만....6살아이 데리고...지정석으로 여러번 갔어요. 물론...전 지정석이 아닌 옆에 계단에 앉았지만요. 지정석의 경우....이러한 정책은 합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입장자격이 아닌 자리......가격을 떠나서.....말그대로....그 좌석에 대한 권리니까요.... [2017/11/29]
  • 목록
  • 글쓰기

이전 이전 [1]   [2]   [3]   [4]   [5]   [6]   [7]   다음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