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제목
정말 이렇게 팀을 방치하실 건가요?
작성자
심영범
날짜
2018/08/09

작년에도 허탈하게 FA컵 탈락하고 리그성적도 불만족스러웠는데 올해도 마찬가지네요.

올해도 이적 시장에서 윤석영 선수 빼고는 그럴싸한 영입도 안하고 경기력 향상을 위한 노력을 전혀 하지 않은 거 같습니다.

저는 이을용 감독대행 탓할 생각 없습니다. 갑작스럽게 시즌 중 감독대행으로 겨우 팀 꾸려나가고 있는 거니까요.

가장 문제가 구단이라고 봅니다. 팬들이 그렇게 누누이 선수영입에 대한 투자를 늘려야 한다고 했건만 여전히 수수방관하시네요.

그놈의 돗대기 시장 같은 응원은 안하면 누가 뭐라고 합니까?

저는 E석 잘 안 가지만 팬들 의견에 따르면 경기에 집중 안되게 싸인볼이니 뭐니 해서 사람들 시선 돌리게 하는 이유가 뭡니까?

엉뚱한데 신경쓰시지 말고 팬들을 위해 어떻게 더 훌륭한 경기력을 선사할 건지 고민하셔야 하는게 아닌가요?

그저 돈독만 올라서 정작 중요한 요소를 등한시 하니까 평균 관중은 계속 줄어들고 새로운 팬층 형성은 커녕 있는 팬들도 등을 돌리고 있습니다.

또한 저는 그런 일을 당한적이 없지만 구단에 대해 쓴소리하면 계정 차단한다고 하시던데 원색적인 비난과 욕설은 문제가 되겠지만 왜 팬들과 소통하려 하시지 않는 건가요?

예전에도 글 쓴거 같은데 팬들이 애정이라도 있을 때 쓴소리하는 것이고 그 애정마저 상실되면 그냥 놔버릴 겁니다.

구단이 진정으로 원하는게 그것이 아니라면 지금부터 사태의 심각성을 빨리 깨달아야 한다고 봅니다.

제가 이렇게 글쓴다고 해서 fc서울을 운영하시는 분들이 보지도 않을거라 생각하지만 절대 팬들의 목소리를 외면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어제도 경기보는데 후반 중반쯤에 경기장 떠나시는 분들이 좀 보이더군요. 아니 요새는 이기고 있어도 재미 없다고 하시는 분들도 꽤 됩니다.

이대로 아시아는 커녕 K리그1원에서도 삼류구단으로 전락하는걸 원치 않는다면 구단이 빨리 정신차리는게 급선무라고 봅니다.

매번 속상합니다. 정말

tweet
패티1 (패티1)
공감합니다 구단은 팬들과 소통할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 어디서 부터 문제인지 바꿀건 바꾸고 해야합니다 [2018/08/10]
축구방장 (축구방장)
과감한 투자만이 살길입니다 똘똘한 수비 긴급 수혈 바랍니다 [2018/08/10]
  • 목록
  • 글쓰기

이전 이전 [1]   [2]   [3]   [4]   [5]   [6]   [7]   다음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