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HIT 2006!’- 우승, 관중 1위 올 한 해 히트치자

    [2006/02/09]
- FC 서울 2006 캐치프레이즈 ‘HIT 2006’선정 발표

‘팀 우승과 관중 동원 1위를 모두 이뤄내 2006년도를 히트치자.’
FC 서울이 2006시즌 캐치프레이즈 ‘HIT 2006!’을 선정, 발표했다. 전체적으로 팬, 구단, 선수가 모두 하나가 돼 성적과 마케팅에서 모두 최고를 이뤄내 명실상부한 K리그 최고의 명문구단이 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글자 하나하나가 전체적인 의미를 뒷받침하고 있다. 우선 ‘H’는 ‘Heart’를 뜻한다. 이는 팬들의 몫으로 마음을 다해 팀을 사랑하고 선수들을 응원한다는 뜻이다. ‘I’는 ‘Interest’로 구단의 몫이다.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수준 높은 경기 운영과 다양한 볼거리 제공, 참신한 이벤트 개발 등을 통해 흥미를 배가시킨다는 의미다. ‘T’는 ‘Top’으로 이는 선수들에게 해당된다. 올 시즌 최선을 다해 반드시 정상에 오르자는 우승에 대한 열망을 담고 있다.

각각의 의미를 모두 합하면 팬은 마음으로, 구단은 재미로, 선수들은 우승으로 FC 서울이 2006년 한 해 프로축구를 강타하자는 상징적 의미를 나타내고 있다.

이번 FC 서울의 2006년도 캐치프레이즈 선정은 팬들의 응모작을 대상으로 후보작들을 선정해 이를 다시 팬들의 투표로 결정하는 등 처음부터 끝까지 팬들의 참여에 의해 이뤄졌다.

FC 서울의 2006년도 캐치프레이즈 ‘HIT 2006!’은 앞으로 FC 서울의 각종 홍보물과 홈 구장인 서울 월드컵 경기장, 그리고 훈련장인 구리 GS챔피언스 파크플래카드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Next>>돌아온 독수리 '최용수' 키프러스 인터뷰
twe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