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2007 캐치프레이즈 Soul of Seoul, FC SEOUL

    [2007/01/22]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속에 [2007 FC 서울 캐치프레이즈 결선투표]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번 캐치프레이즈 공모와 결선투표에 참여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이번 결선투표는 1차 팬 투표에서 박빙의 승부를 펼친 ‘Real NO.1, Heart of Seoul’과 'Soul of Seoul, FC SEOUL'을 대상으로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됐습니다.

투표 결과 'Soul of Seoul, FC SEOUL'이 많은 분들의 관심과 긍정적인 평가 속에 총 투표자 232명중 151명(65%)의 지지를 얻어 최종 당선작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세계 최고의 도시로 발돋움하고 있는 대한민국 수도 서울의 혼과 정신, 서울시민의 열정을 담은, 서울의 중심 FC 서울이 되자는 의미가 담겨 있는 'Soul of Seoul, FC SEOUL'은 2007시즌 팬과 함께 K리그 정상에 오르고자 하는 FC 서울의 목표와도 잘 맞아 떨어진다는 판단입니다.

'Soul'이라는 단어는 '혼, 정신, 마음, 열정, 기백, 핵심, 정기'등의 뜻이 담겨 있습니다. 이번에 결정된 캐치프레이즈 'Soul of Seoul, FC SEOUL'은 서울시, 서울시민들의 기백과 정신, 혼, 마음, 정을 담고 2007시즌을 통해 서울의 진정한 명문 구단으로 거듭나려는 FC 서울의 마음과 일치합니다. 그리고 세계로 뻗어 나아가 한국을 대표하는 키워드로 발돋움할 서울시와 FC 서울의 미래를 잘 표현해주고 있습니다.

이제 2007시즌 캐치프레이즈가 팬 여러분에 의해 결정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2007 캐치프레이즈 공모와 결선투표에 관심 가져 주시고 참여해 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제 FC 서울은 새롭게 결정된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2007 시즌 정상정복을 위한 힘찬 시동을 걸겠습니다. 앞으로도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당선자(1명) : 신준석님
W석 시즌티켓 2매 + 유니폼 2벌

■ 우수작 (2명) – 김경완님, 지선호님
N석 시즌티켓 각 2매

■ 가작 (10명) : 개별통보
선수 사진액자 각 1개


※당선되신 모든 분들께는 개별연락을 통해 경품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tweet